주말에식단+운동했는데ㅠ
늘입던 셔츠가 끼는느낌이 들어요.. 상체운동은 안했는데 왜이러조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침이라 몸이 살짝 부은것일수도있어요, 조금 활동하시다보면 넉넉해질거예요,
ㅠㅠ완전위로가됐어요!!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