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이상입니다~ 특히 바닐라맛 너무
기대 이상입니다~ 특히 바닐라맛 너무 맛있네요~^^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싶어요.
아이스크림 너무 먹고싶어도 먹을때마다
죄책감이 드는데, 이건 먹어도 마음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