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간편하게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직접 준비해서 먹으면 버리는 양도 많을텐데 버리는 음식물이 없어서 아주 마음 편하게 샐러드를 즐길수 있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