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 미션]13일차 끝!
hero0201
오늘은 어제 2시부터 20시간 단식 후 첫끼네요^-^탄단지 골고루 챙겨서 먹었습니다!고등어, 낫또, 두부유부초밥 3개, 새싹채소와 브로콜리 3개에요!오늘도 한끼로 끝!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낫또는 진짜 무슨맛인지...딱히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ㅜㅜ끙ㅜㅜ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흐핫!! 감사해요^-^이젠 적응됐는지 배가 많이 안 고프네요
내꿈은46kg ㅎㅎㅎ감사합니다^-^
헛;;20시간도 대단하신데 벌써 오늘 식사가 끝나신거에요??1일 1식이군요~ 저는 배고파서 도전해볼 용기가 안나는데 대단해요!! 식단도 건강하게 잘 꾸려 드셨네용😀👍👍
맛있게 잘 챙겨드시네요!굿굿
[다신13기운동미션]13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 13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낫또는 진짜 무슨맛인지...딱히 먹고싶다는 생각도 안들고ㅜㅜ끙ㅜㅜ오늘도 화이팅 하세용😊🤗
흐핫!! 감사해요^-^이젠 적응됐는지 배가 많이 안 고프네요
내꿈은46kg ㅎㅎㅎ감사합니다^-^
헛;;20시간도 대단하신데 벌써 오늘 식사가 끝나신거에요??1일 1식이군요~ 저는 배고파서 도전해볼 용기가 안나는데 대단해요!! 식단도 건강하게 잘 꾸려 드셨네용😀👍👍
맛있게 잘 챙겨드시네요!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