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
후레시베리랑 초코파이 때문에 지금까지 걷다가 왔어요 헥
오늘 하루 반찬을 대여섯개 만들었어요.
지금도 콩조리는 중이에요.
한 두~세시간 서서 요리하느라 힘들었지만 칼로리 반영은 한 시간만 했어요^^
아래는 오늘 만든 반찬들입니다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1.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2.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3.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4.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5.jpg)
![[다신 13기 식단미션] 13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4/wm_3943922_1550962470_6.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버블버블이 감사해요. 쉬엄쉬엄 가려고 했는데 많이 먹어서 밤늦도록 운동한 거 예요 ㅠㅠ
어쨌든 다신이 정해준 만큼은 머고 운동하려고 노력중이라...
실패한 날도 몇 번 있어요
와 ㅜ식단이며 운동이며 정말 철저한 다이어리에요!! 화이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