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동네 야외수영장~~^^






한국은 미세먼지때문에 외출이 쉽지 않은것 같던데... 여기는 너무 화창한 오늘이였어요... 애들 데리고 근처 야외수영장왔네요... 여기하늘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린주* 에비~~~ 아직은 누버릴 수 있어요~~ 좀 더 빼서 이쁜거 사입어야해요... ㅎㅎ
*린주* 저는 어제 수영장 옆 미니축구장 30분 조깅했다는.... ㅋㅋㅋ
반짝반짝멋지게 네 ㅋㅋ
수영장 가셨을때 한컷 짠 올리시지 그러셨어요.
눈요기좀 하게요. 😍
*린주* 누구요? 제꺼?
반짝반짝멋지게 그러세요.
제가 요며칠 1400 먹는데도 빠지는것 보니 몸이 안빠지는 구간이 있나봐요. 그것 지나면 또 빠지고 어느 구간되면 또 죽어라 버티고...
그게 어딘지를 모르니 그냥 우리는 달리면 될듯..
같이 가봅시다. 근데 수영복샷은 왜 없나용?
*린주* ㅋㅋㅋ 3키로는 뺄수 있을줄 알았는데... 쉽지 않네요... ㅠㅠ 천천히... 3월부터는 마음편히 하려구요... 식사량을 조금늘려볼까 생각중이네요...
반짝반짝멋지게 이달에 1.8이요?
잘빠지는거죠. 저 지난달에 1키로 뺏는데요.
좀더 빼 봅시다. 그래서 여름에 비키니는 안되도 수영복 샷 남겨보자구요. ㅋㅋ 가슴은 뽕이 있으니 ..
꿀꿀베베 ㅋㅋㅋ 일년 넘으니... 운동량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네요... 얼른 목표체중되서... 줄이고 싶어요~~
하이요옹 양념이 거의 없어서... 나중에는 그냥 숙주만 먹었다능... ㅠㅠ
핵불닭 진짜 드셨군요^^오 숙주나물이랑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