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주차별미션]2주차
![[다신13기 주차별미션]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524_1551022777_1.jpg)
![[다신13기 주차별미션]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524_1551022777_2.jpg)
![[다신13기 주차별미션]2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45/wm_3944524_1551022777_3.jpg)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지만 최근에 식단을 클린하게 잘 못했더니 큰변화가 없는듯ㅜㅜ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이잉요 아공~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끝까지 함께 화이팅해요!
몸매좋네용😄😄😄수고하셨습니다*^^*남은 기간동안 화이팅하세용❣❣내일 3주차 미션 화이팅 하세용!!!!!
흐핫!! 아자!^^
아자!!
송이55 맞아요ㅜㅜ 먹는 만큼 하려면 정말 하루종일 운동 해야할듯해요ㅋ
저도 매번 느끼는거예요..먹는건 운동을 이길수 없어요..ㅡㅡㅋ
하은공주맘 아고ㅜㅜ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남은 기간동안 함께 화이팅해요^^!
몸매이쁘신데요ㅠ 3ㅠ
으잉 저같은사람은 웁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