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있어요!
창근아살빼자
칼로리 계산을 했을때 일일 목표치만 안넘기면 뭐든 먹어도 되나요? 안되겠죠?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저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가령 아이들과 피자를 먹어야 할 상황이라면 저녁 끼니를 패스하고 아이들과 저녁으로 피자를 먹고 집사람이 밥하기 귀찮아서 라면을 끓여주면 밥 대신 라면 먹습니다. 끼니로 섭취하는건 큰 문제가 안되요. 끼니외 과자나 아이스크림 같은 군것질들만 제한하시면 되고 이게 힘들기에 3끼는 가급적 집밥 수준의 일반식으로 잘 챙겨 드시라는 거구요.
저도 매일은 아니지만 데이트 등 외식해야할일 생기면 크게 가리지 않아요^^ 주에 3~4회는 맛난거 먹는듯 합니다.
생활운동
[다신13기 식단미션]17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가령 아이들과 피자를 먹어야 할 상황이라면 저녁 끼니를 패스하고 아이들과 저녁으로 피자를 먹고 집사람이 밥하기 귀찮아서 라면을 끓여주면 밥 대신 라면 먹습니다. 끼니로 섭취하는건 큰 문제가 안되요. 끼니외 과자나 아이스크림 같은 군것질들만 제한하시면 되고 이게 힘들기에 3끼는 가급적 집밥 수준의 일반식으로 잘 챙겨 드시라는 거구요.
저도 매일은 아니지만 데이트 등 외식해야할일 생기면 크게 가리지 않아요^^ 주에 3~4회는 맛난거 먹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