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식단미션] 18일차
슈프리몽
안녕하세요 슈프리몽입니다!
이상입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저도 전에 해본적 있어요5일에 3킬로그램 정도 밖에 못 뺐지만..7일 후엔 꼭 목표를 이루시길~~~
공복조아 GM다이어트 4일차입니다. 바나나 7개, 저지방 우유 600g 갈아 마셨구요.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지만 저는 크게 효과는 못보고있어요ㅠ 당연히 배도 고프구요ㅠ 그래도 한번쯤은 도전 할만한 다이어트입니다^^
프로악-겨울목련 네^^ 한꺼번에 세끼 다 갈아서 나눠마셨어요^^
무슨 다욧인가요?효과 좋아요?근데 배고프겠어요
와~ 세끼를 다 갈아서 드셨나봐요?
[다신 13기 운동미션] 18일차
[다신13기 운동미션] 18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전에 해본적 있어요
5일에 3킬로그램 정도 밖에 못 뺐지만..
7일 후엔 꼭 목표를 이루시길~~~
공복조아 GM다이어트 4일차입니다. 바나나 7개, 저지방 우유 600g 갈아 마셨구요.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지만 저는 크게 효과는 못보고있어요ㅠ 당연히 배도 고프구요ㅠ 그래도 한번쯤은 도전 할만한 다이어트입니다^^
프로악-겨울목련 네^^ 한꺼번에 세끼 다 갈아서 나눠마셨어요^^
무슨 다욧인가요?
효과 좋아요?
근데 배고프겠어요
와~ 세끼를 다 갈아서 드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