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미션] 18일차
어제 식단에서 완전히 무너졌어요
점심은 굶고 저녁은 폭식해서 새벽부터 일을 해야해서
그대로 잤더니 지금까지 속이 안 좋네요
그래도 삼시세끼 잘 챙겨먹는게 회복의 길인줄 알고 잘 버텼지만
밤이 기네요 ㅠㅠㅠ
공지 보니 전 이번 13기 배지는 못 얻을 듯하지만
제 페이스대로 계속 같이 하려고요
![[다신13기 식단미션] 18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2/wm_3951661_1551397252_1.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