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식단중인데요.. 13일차인데 아
지금 식단중인데요..
13일차인데 아침을 깜빡했어요 자느라ㅜㅜ
그럼 바로 점심부터 먹으면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회원님 :)
만약 한끼를 깜빡하고 못드셨다면 다음 끼니부터 드시거나,
한끼씩 밀려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편하신 대로 활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