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3기 식단 미션] 22일차
![[다신13기 식단 미션] 2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7/wm_3956720_1551739622_1.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2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7/wm_3956720_1551739622_2.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2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7/wm_3956720_1551739622_3.jpg)
![[다신13기 식단 미션] 2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57/wm_3956720_1551739622_4.jpg)
2019/03/04/Mon
아점으로 호밀빵버거 반이랑 라떼 간식으로 캐플주스 그리고 저녁은 차돌쓰..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흐핫!! 네이버에 유스마일 통밀빵 검색하시면 빵 살 수 있어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고 맛있에요:)
호밀빵 버거 매번 볼때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저도 사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