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먹
씹히는 맛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먹고 있습니다.
재구매했습니다!
저에겐 양이.적은 편인데
소식하시는 분들은 적당할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