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입니다. 매일두유는 콩과 소금만 있어 단백하고 고소하여 빵과 함..
비건입니다.
매일두유는 콩과 소금만 있어
단백하고 고소하여
빵과 함께 잘 먹고 있어요.
특히 신랑이 잘 먹어요.
고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