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는 먹는것과 소비하는 것의 관리를 멈추어서 오버칼로리 섭취가 계속되어지면 무조건 옵니다. 그게 운동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아니에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안먹고 운동 많이 했음에도 요요로 고생하는건 다 그 이유가 있습니다. 적당량 잘 먹고 알맞게 운동하면 그래서 체성분 비율이 좋아지면 기초대사량이 상향되고 그로써 먹는것에 대한 대응성이 좋아지고 그만큼 요요에 좀 더 강해지지만 안먹고 운동 많이하면 체성분 비율이 나빠지게되고 그로써 기초대사량이 하향조정되어 먹는것에 대한 대응성이 떨어지고 요요에 취약해 집니다. 이런 이유가 있어서 먹는거 줄여서 다이어트 하지 마시라고 안내를 드리는 것입니다. 체중을 늘리는 것이든. 줄이는 것이든 유지하는 것이든 핵심은 먹는것과 소비하는 열량 밸런스를 어떻게 가져가냐 입니다.
단냥잉 매일 다르디만...아래 링크 추천요. https://youtu.be/bsZSAVxQr48
https://youtu.be/3xI1Vue_XDo
요요는 먹는것과 소비하는 것의 관리를 멈추어서 오버칼로리 섭취가 계속되어지면 무조건 옵니다. 그게 운동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아니에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안먹고 운동 많이 했음에도 요요로 고생하는건 다 그 이유가 있습니다. 적당량 잘 먹고 알맞게 운동하면 그래서 체성분 비율이 좋아지면 기초대사량이 상향되고 그로써 먹는것에 대한 대응성이 좋아지고 그만큼 요요에 좀 더 강해지지만 안먹고 운동 많이하면 체성분 비율이 나빠지게되고 그로써 기초대사량이 하향조정되어 먹는것에 대한 대응성이 떨어지고 요요에 취약해 집니다. 이런 이유가 있어서 먹는거 줄여서 다이어트 하지 마시라고 안내를 드리는 것입니다.
체중을 늘리는 것이든. 줄이는 것이든 유지하는 것이든 핵심은 먹는것과 소비하는 열량 밸런스를 어떻게 가져가냐 입니다.
그저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 하시는게,, 저는 유지 1년 됐는데 먹고싶은건 가리지 않고 적당량먹어요 죄책감도 안느끼고요 운동은 주 4회 이상은 꼭 하네요
가공된거 말고 싱싱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든든히 드시면 천천히 빠지게 되요. 운동은 많이 할 필요도 없어요 맬 10~20분만 하심 되요. 그러면 살이 쉽게 찌지 않는 체질로 바껴서 요요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