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sys774545 오~~ 멋진 생각 짱!!!
반짝반짝멋지게
지금 순위만으로도 만족 욕심 내지도 않고 순위에도 관심 없습니다
이기려고 달려가는 것은 어리석다고 생각합니다
흠.. 시스님.. 홧팅.. 2위 넘보지 마세요... 애비~~
트릭녀
아니예요
해 보세요^^
넘사벽..감히 도전해볼 엄두도 안나네요.
하이요옹
저도요
ㅋㅋ오~ 3위ㅋㅋ축하드려요^^
근데 그 위에 계신분들은 7시간.....다들 저에겐 넘사벽이예요
*린주*
ㅎㅎ
sys774545 ㅋㅋㅋㅋㅋ
시스님이 그런말을 하시다니 저분들 참 이상한분들임 ㅋㅋ
*린주*
1,2등은 하루종일 운동만 하셨나봐요
대단한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