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3기 운동 미션]24일차
![[다신 13기 운동 미션]2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60/wm_3959835_1551914001_1.jpg)
다리가 아프다보니 스쿼트, 런지는 오늘도 못하고 사이드 레그레이즈와 시저스킥을 했어요
![[다신 13기 운동 미션]24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3960/wm_3959835_1551914001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잉요 4일 월요일에 계속 서있었더니 무릎이ㅜㅜ
프로악-겨울목련 ㅠㅠ무릎아프면 무릎에 무리가는 운동은 노놉!!!!!!삼가해야해용ㅠㅠ끙ㅜㅜ
난 원래의 버피가 더 힘들어😔 점프 동작이 있어서 무릎이 아파서 그러네ㅜㅜ
프로악-겨울목련 ㅋㅋ그것도 그렇고 은근 힘들고 더운동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잉요 슬로우 버피가 칼로리는 더 높아서 더 이득은 느낌은 뭘까~ ㅋㅋ
옹!!!아플땐 대체운동이 최공!!!!내가 버피보다 슬로우버피에 요즘 맛들인ㅋㅋ큭 언니 오늘도 화이팅입니당💪💪🤗🤗
이번생마지막 요며칠 계속 서서 일했더니 아프네요.. 다리 벌린 상태에서 한쪽 발뒤꿈치 들고 바운스하는 거였던가요?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용운헬스장 ㅋㅋ 전 요즘 계속 망필이라 용운님 최종후기 기대할게요~^^
스쿼트 대신에 이소라 다리운동도 좋은데..전 그건 무릎 안아프더라구요
대체 운동으로 하면되죠 곧 졸업이에요 마지막 미션 기대할게요 열심 히 하세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