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질안좋거나 딱딱한제품들도있어서
간혹 질안좋거나 딱딱한제품들도있어서 걱정되서 한개만시켜봤는데 이건 적당히 쫀득하고 촉촉한편이고 공기만많고 적게들은것보다 사이즈자체가 크지않아도 가득차서 좋더라구요. 단맛도 적당히 단맛나서 좋아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