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에 대해서 특히 외식
배가아무리불러도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절제하기가 힘들어요.
물론 배고플때보단 훨 낫지만 계속 계속 집어먹게돼요. 특히 팝콘같은거 엄청 좋아해요ㅜㅜ
이제 곧 데이트 나가는데 미래의 제가 두렵네요 ㅋㅋㅋㅋㅋㅋ
며칠 고생한거 한번에 도루묵 시킬까봐요.
제 전용용기라도 가지고다녀볼까봐요 .. 살이 조금씩이나마 계속 찌는것도 안움직이고 열심히 먹어서인데 특히 ~~~먹고싶다 이런말을 하루에 한번이상 거르지 않고 하네요. 맘잡은지3일차.. 데이트에서 무너지지않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평소에 적절한 섭취량, 적당한 운동 지켜오셨다면 하루이틀 과식한다고 금방 살찌지 않습니다. 저는 감량시 하루 2500~3000kcal 넘긴 날들도 있었는데 다음날부터 다시 평소처럼 관리하고 2~3일이면 다시 제자리 찾았어요. 물론 자주 그렇게 먹으면 안되죠..
다이어트 길게 보시고 하루 세끼 규칙적으로 기초대사량 이상 섭취하시면서 유무산소 운동 병행하시면 외식에도 흔들리지 않고 다이어트 지속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식욕 넘치더라도 메뉴는 조금 신경써서 드시면 좋겠네요. 고칼로리 메뉴는 다른 메뉴 뒤에 양조절해서 드시도록 노력해 보세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하루 세끼 규칙적인 시간에 챙겨드시면 폭발하는 식욕도 어느 정도는 가라앉을 겁니다. 저나 님같이 식욕 높은 사람들은 절식하거나 식단에 너무 많은 제약을 두면 실패하기 쉽습니다.
저도 보이는대로 먹다가 살 많이 쪄서 고민입니다. 식탐을 끊어야 할텐데. 그래도 회이팅 하세요
너무 많은 도움 주시네요 ^^ 감사합니다! 맛난음식은 음미하면서 후순위로 조금만 먹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ㅎㅎ 다이어트 끈을 놓지 않구요!!! 파이또
먹는 순서를 바꾸는 건요?(탄수화물 마지막) 아님 대체 음식을 들고 다니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곤약젤리)
팝콘 먹기 전에 곤약 젤리 먹고, 팝콘은 제일 작은 사이즈 시키기^^
입도 심심한데 뭔가 먹고싶다는걸 자꾸 실현시켜요 ㅋㅋㅋㅋㅋ 혼밥도 잘하는 성격이라 더 잘먹는것같아요.. 배불러도 또먹으려하고..
저도 먹고싶다 입에 달고살아요~~고구마말랭이같은거로 대신해보세요 입이 심심해서 자꾸 군것질 찾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