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겨울 방학 동안 운동은 안하고 평소보다 많이 먹기만 했더니 2kg이 쪘습니다.
살찌는 건 쉬운데 빼는 건 힘드네요ㅠ
현재 156cm에 46.4kg입니다.
이 주 안에 43kg까지 빼는 게 목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