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개 밖에 안먹어봤지만, 맛있어요 ㅠ...다여트 식이라 염분은 적..
아직 한개 밖에 안먹어봤지만, 맛있어요 ㅠ...다여트 식이라 염분은 적은것같은데 맛이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