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잘먹겠습니다 다이어트때 밥대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다이어트때 밥대신 늘 먹던아이라 익숙하게 주문했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히 간도 되어있고 국물까지 먹어도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마음이 놓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