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첫날이라 사진에 나와있는대로
그대로 먹었어요
오트밀을 처음 먹어보는거라 걱정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
스무디는 다 맛있었고
다신도시락은 양이 적어서
먹으면서 살을 빼려면 이만큼 먹어야하는구나를 느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