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참다가 폭식했네요....
술만 먹우면 폭발해버리는 식욕이...참....울고싶네요...2주간 잘 참다가 회식때 폭발했네요....다시 시작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화이팅^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