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과일 안좋아해서 유일하게 크린베
마른 과일 안좋아해서 유일하게 크린베리가 안들어간 오후바를 구매했는데 맛있었어요 ! 사과추출물이 들어가서 과일맛이 나면 어쩌나 했는데 성분표 안봤으면 몰랐을정도로 사과맛은 거의 안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