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문이고 아직 떡만 먹어봤는데 그냥
첫주문이고 아직 떡만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맛있어용ㅎㅎㅎ 치즈도 맛있고 10초 돌리니까 딱이고 하나만 먹었는데도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다른 것도 넘 기대되고 다 먹으면 바로 또 다시 살 거예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