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 실패ㅠㅠ

엔드게임 심야로 보느라 팝콘이랑 야식 먹게됐어요ㅠ
오늘은 운동 빡세게 해서 칼로리 다 소비할게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엔드게임 개봉했군요~ 재미있게먹었으니 0칼로리일거에요 운동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