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한통 다 먹었네요 날이 더워
이틀만에 한통 다 먹었네요 날이 더워서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왔더라고요 뚜껑 사이에서 유청도 새고ㅠㅠ포장만 더 신경써주심 딱입니다 맛도 훌륭하고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