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어요 전 알러지때문에 우유 버터를 못먹어요 우유버터를 넣지..
정말 맛있어요
전 알러지때문에 우유 버터를 못먹어요 우유버터를 넣지 않아도 맛있는빵 없는데 다신샾빵은 맛있네요 통밀이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속도 편안하네요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