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빵이라 거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통밀빵이라 거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나네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