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차
더이상은 안되겠다싶어 냉장고에 소고기 닭고기 버터 등등 칼로리 높은걸 싹 담아서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버리고왔다. 쓰레기봉투에 버린 지방들만큼 지방이 빠졌으면 좋겠다 . 몇만원어치산거 쬐금 아깝긴하지만 지금 간절한 기분 감정 . 잊지말자 내일부터 다이어트쉐이크+야채+간단 시작이다 2주안에 3kg목표!!제발 더이상은 흔들리지 않길... 이 지옥에서 제발좀 빠져나가자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