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업체 3군데 정도 먹어봤는데 비교
다른업체 3군데 정도 먹어봤는데 비교불가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밥양은 좀 적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ㅎㅎ다먹으면 또 시킬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