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대신 이거먹어요 포만감도 있고 맛
저녁대신 이거먹어요
포만감도 있고 맛은 먹을만행요
미숫가루 카카오 녹차라떼에 설탕빠진맛임
믹스로 두유도 같이 왔는데 그냥그냥 먹을만함
맛있진않아요ㅋㅋㅋ살빼야하니께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