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4.28 다이어트 일기


오늘은 유산소로 걷기랑 달리기를 해줬어요. 십분 뛰고 걷다가 10분 뛰고 걷고 마지막 1시간째 되기 오분 전에 전력질주를 젖먹던 힘을 다해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식 위주 식단이라 그런지 열량이 낮게 나오더라고요. 빨리 살이 빠졌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목표까지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주말에도 운동 열심히시네요~~
지니진돌 넵!!
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도 좋고~~! 오늘도 수고했어.😊
WJDSID 1시간 다 뛴 건 아니에요 20분 뛰다가 걷다가 5분 더 뛴 거에요
인터벌 1시간이면...엄청 힘들것같아요
대단하세요
*린주* 몸이 이미 나 탄탄이라고 말하는 듯해요ㅋㅋㅋㅋ
빼빼예감 오늘 쉬고 어제도 쫌밖에 안했는걸? ㅎㅎ
이잉요 조금만 내려놓고 쉬셔요ㅋㅋ
*린주* 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운동 안 해두 되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