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다이어트 적정몸무게는 신경쓰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몸무게가 같아도 근육량과 지방량에 따라 건강하고 예쁜 몸일수도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민트다이어트님이 하신 말씀에 이미 정답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하고 행복해야하잖아요. 다이어트도 더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해서 하는 건데, 고작 체중이라는 숫자 때문에 맘고생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목표 몸무게를 몇 개월만에 도달하려고 하시길래 목표 몸무게로 잡으면 헌혈을 못하시는거죠...; 기간을 길게 보고,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면 되죠. 급찐급빠란 말과 똑같이 급빠급찐이에요. 체중은 한달에 2-3kg 빼는 게 적정하고, 그보다 더 중요하는 건 체중 자체에 신경쓰기보다는 근육량을 유지 또는 늘리면서 지방만 감량하는 거죠. 그러면 설사 체중 변동이 없더라도 몸은 예쁘게 변할테니까요.
민트다이어트 적정몸무게는 신경쓰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몸무게가 같아도 근육량과 지방량에 따라 건강하고 예쁜 몸일수도 아닐 수도 있으니까요.
민트다이어트님이 하신 말씀에 이미 정답이 있는 것 같아요.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하고 행복해야하잖아요. 다이어트도 더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해서 하는 건데, 고작 체중이라는 숫자 때문에 맘고생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해골물냠냠 43.5kg이 적정몸무게이고 46까지가 예쁜 몸무게인데 그렇게 되면 제가 좋아하는 일을 못하게 되니까 그게 걱정입니다. 사람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야 행복하잖아요 그런데 고작 적정몸무게로 인해 행복한 일을 못하게 되는 게 걱정돼요
목표 몸무게를 몇 개월만에 도달하려고 하시길래 목표 몸무게로 잡으면 헌혈을 못하시는거죠...;
기간을 길게 보고,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면 되죠. 급찐급빠란 말과 똑같이 급빠급찐이에요.
체중은 한달에 2-3kg 빼는 게 적정하고, 그보다 더 중요하는 건 체중 자체에 신경쓰기보다는 근육량을 유지 또는 늘리면서 지방만 감량하는 거죠.
그러면 설사 체중 변동이 없더라도 몸은 예쁘게 변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