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반짝반짝멋지게
ㅎㅎ
광성준평
감사합니다
딸기와 오렌지가 가지런히 나란히 나란히~~ 참하게 담겨있네요. 몸이 안 좋으신가봐요... 건강 잘 챙기세요. ⚘
딸기에... 딸기우유까지? ㅋㅋㅋ 귀여우십니다~~^^
꺅 딸기당🤗🤗🤗
나도 딸기사야지 해놓고 안사온..헷
언니 ㅠㅠ아직도 아프신가유..?ㅠ.ㅠ잉
sys774545 귀여우세요ㅎㅎ
*린주* 줌바둘리짱
몸은 완전히 좋아지지는 않지만 조금씩 운동 좀 오늘부터 해 보려고요
누워만 있으니 허리가 아프네요
줌바둘리짱
네
기분이 좀 좋아졌으면 해서 제 나름대로 꾸며 보았어요
*린주*
네
어제 병원에 다녀왔어요
약 받아서 먹고 있어요
이왕 먹는거 이뿌게 드시니까 먹는 기분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