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센터에서 인바디를 재었는데..
근육량도 좋고 기초대사량도 높다네요.
다신어플보구 주말에도 쉬지않고 홈트한 결과인듯해요.
체지방만 4kg빼라는데~
참 그게 더 쉽지않네요~
음식량을 줄이자니 기껏 키워둔 근육빠질까 걱정되고
운동할때 기운없을것 같고..
지금 식단 유지하면서 도움을 받고 싶어요.
...................................................인스타 @gb_love23...^^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