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사먹다가 박스로 시킴. 매일우유 직영점은 후기를 보니 배..
편의점에서 사먹다가 박스로 시킴.
매일우유 직영점은 후기를 보니 배달이 늦고 두유가 덩어리져서 온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배송이 제일빠르는 여기서 시켰는데
두유 상태도 좋고, 맛도 편의점에서 먹던가랑 똑같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