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할 때 아침 꿀고구마랑 같이 먹으
출근할 때 아침 꿀고구마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기본도 맛있지만 저는 바나나가 제일 맛있더라고여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