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쌓인 스무디들은 살짝 녹아서 왔어요. 밑에 스무디들은 꽝꽝 얼어..
위에 쌓인 스무디들은 살짝 녹아서 왔어요. 밑에 스무디들은 꽝꽝 얼어있었구요. 3일 절식 완전히 지키지 못해서 감량하진 못했지만ㅠㅠ 건강한 한끼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