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특히 아보카도가 제일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금방 안녹아서..
맛있어요! 특히 아보카도가 제일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금방 안녹아서 시간 잘맞춰 꺼내놔야 좋을거같아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