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익숙치않은 맛이라 좀 거북스러
처음에 익숙치않은 맛이라 좀 거북스러웠거든요. 그래도 꾸준히 먹어보자 싶어서 하루 이틀 마셔보니까 괜찮은 것같아요 오히려 달지않아서 텁텁함도 적고 속도 괜찮고요. 요즘 잘 마시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