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 ㅠㅠ
73에서 63까지 뺐는데 다시 4키로 쪘어요 오늘부터 다시 맘먹고 시작해보려구요 목표는 60인데 가능할까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당연히 가능하죠!! 프로요요로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