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신청합니다~
간헐적단식 59일차 입니다. 저녁시간 뭘 먹고싶단생각이 안들었는데 요새는 밤에 라면도 치킨도 야식이 먹고싶은데 ㅠㅠ 살이찌고 다음날 얼굴이 부을까 먹고싶은데 고민하며 스트레스 받고있어요 ㅠㅠㅠㅠㅠ 맘편히 곤약이면 먹고싶어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