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도 먹고싶고 치킨까스도 먹고싶고 오리고기도 먹고싶어요
특히 생선이랑 치킨까스..
튀김류 안먹은지 이년..
잘참았는더ㆍ 너무 먹고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점심 때 드세요. 죄책감이 드시면 튀김류 드실 때 튀김옷을 반을 덜어서 드시는 것도 방법이라고 하면 방법
드셔도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