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는 기대가 컸는지 약간 실망
음.. 저는 기대가 컸는지 약간 실망했어요. 일단 해물볶음면만 먹어봤는데, 약간 특유의 냄새가 느껴지더라고요. 맛은 살짝 맵긴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나머지들은 부디 더 맛있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