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피자 먼저 온 당일날 먹어봤어요.
컵피자 먼저 온 당일날 먹어봤어요.
밥먹기전 출출해서 한번 데워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근데 저에게는 다먹고 다른게 생각안날 정도가
아니였어요ㅎㅎ
먹는양을 줄여놓고 군것질생각나서
폭식하지않게 한번씩 먹기에는 좋을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