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일욜
오늘은 옆집언니와 남편과 셋이서 쇠부리축제 한다는곳에 가서 좀 놀다왔어요. 볼건 그닥...
당분간 손목 쓰는 운동은 못하고 그외 운동만 해야겠어요.
오늘 마무리 잘하시고
낼 또 뵈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린주* 핫도그도 맛난데, 핫도그를 가장한 핫바도 맛나겠어요. 칼로리는 폭탄이겠지만... ㅋㅋㅋ
광성준평 핫도그를 가장한 핫바? ㅎㅎ
사진 속 음식은 핫도그인가요.....?
*린주* 아~ 난 어묵 핫반줄... 소시지에 베이컨 말면...👍👍👍 말이 필요없지...
반짝반짝멋지게 그런것도 있지만
내가 먹은건 소세진데? 어묵바는 안좋아해
*린주* 그래? 핫바는... 어묵느낌 아닌가?
반짝반짝멋지게 분홍소세지..는 아닐거 아냐? 프랑크 소세지가 핫바지 무슨...
같은맛이야
*린주* ㅋㅋㅋ핫바랑 소세지랑 맛이 같을까? 핫바먹고싶다~~
반짝반짝멋지게 그거나 그거나..
빵에 넣음 탄수 오르니 그냥 묵어 ㅎㅎ
*린주* 핫바가 없네... 소시지에 베이컨 돌려... 핫도그 빵에 넣어 먹으면.... 짱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