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는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보기에는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싱겁고 퍽퍽한 느낌나는 건어쩔수가 없네요. 그만큼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거라고 위로하며 이것 저것 다 먹어 보았는데 그나마 견과류가 든 스틱형빵이 제일 먹기 편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