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첫날이라 그런지 별루 힘들진 않았어요ㅎㅎ
배고픈것도 없구여
스무디 너무 맛있고 달아요 적당히 포만감도 있어서 3일동안 스트레스 안 받고 절식 클렌즈 잘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